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대전 대흥동 맛집] 스트레스 풀리는 영희네 매운 등갈비찜!

by 신빵- 2020. 1. 19.

 

남자 친구와 함께 대흥동 주변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한 식당 '영희네 매운 등갈비찜'!

분위기 있어 보이는 가게 인테리어에 끌려 들어가게 되었어요.

(가게에 들어가기 직전에 찾아보니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ㅋㅋㅋ)

 

메인 메뉴인 매운등갈비찜은 소, 중, 대 중에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맵기도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간장맛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나름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저희는 사이즈는 소! 맵기는 중간맛!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쨔잔~

 

꽤나 큼직한 등갈비와 콩나물, 묵은지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제공되는 꽃빵에 등갈비와 콩나물, 묵은지를 돌돌 말아서 한 입에 먹으면 꿀맛-!

이외에도 반찬으로 계란 후라이, 미역국, 동치미를 제공해주셔서 매운맛을 달랠 수 있었어요.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저희 커플은 중간맛이 스트레스 풀릴 정도로 맛있게 매웠으니 참고하세요~

순한 맛도 상당히 맵다고 하니, 매운 음식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순한 맛 도전-!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는 치즈야채볶음밥으로 마무리!

 

캡사이신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특허받은 매운 소스로 조리한다고 해요~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매운 음식 먹으면서 스트레스 확 날려버렸네요. 앞으로 매운 음식이 당길 땐 자꾸 생각날 것 같아요 ㅋㅋ

 

잘 먹었습니다!

 

영업시간 

월~금: 17:00-02:00

일: 17:0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