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리뷰/IT 제품

[IT 제품] 삼성 갤럭시탭A 8.0 with S펜 :: 신학기 대학생 선물로 딱! 여자친구 남자친구 특별한 선물로 딱! S펜도 주는 가성비 좋은 삼성 태블릿 (Samsung Galaxy Tab A 8.0 with S Pen) (feat. 갤럭시탭 A 8.0 크..

by 신빵- 2020. 2. 12.

선물하기도 좋고, 고생한 나에게 셀프 선물하기도 좋은 가성비 최고 태블릿! 삼성 갤럭시탭A 8.0 with S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구매한 IT 제품을 소개하고자 해요. 

 

이름이 엄청 길죠? Samsung Galaxy Tab A 8.0 2019 with S pen입니다. 👏🏻 (이름 네 번 쓰고 벌써 지쳤어요 하하)

(32GB의 WIFI 모델입니다.)

 

제가 스마트워커 카테고리에서 "종이 없는 삶"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원노트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종이 없는 삶! Paperless Life!! 이걸 한 번 경험해보면 그 편리함을 정말 뼈저리게 느끼실 거예요.

 

계속해서 방대한 양의 새로운 자료를 뽑고 책상에 쌓아 두고 하다 보면 도대체 뭐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는 게 쉽지가 않답니다.

필기도 마찬가지예요. 이 노트에 끄적여 두었다가 이 출력물에 끄적여 두었다가 하다 보면 무릎을 탁 쳤던 기발한 아이디어를 어디다가 적어놨는지 도무지 기억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어요.

 

노트북도 좋지만, 간편한 걸로는 태블릿을 따라갈 수 없죠? 손쉽게 한 손에 들고 세미나, 회의, 출장, 수업 등등 모든 곳에 함께 할 수 있죠.

 

처음엔 아이폰, 맥북 유저이다 보니 아이패드를 눈여겨보았으나 쉽게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가격이 아니더라고요 ㅠㅠ

그러던 중 이 아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20만원 후반대에 S pen 까지 챙겨주는 최고의 가성비!

 

 

 

쿠팡에서 총알 배송으로 276,000원에 구입하였고, 바로 다음 날 받았습니다. 

 

 

박스 오픈! IT 제품은 뜯는 맛이 정말 장난 아니죠? 두근두근

삼성은 종이? 부직포? 재질의 포장을 사용하네요. 두근두근

 

 

구성품이 차곡차곡 예쁘게 들어있네요. 짜릿해!

 

사실 태블릿을 알아볼 때 저렴한 태블릿 라인인 갤럭시탭 A 8.0 vs. 갤럭시탭 A 10.1 vs. 갤럭시탭 S5e 사이에서 엄청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최종적으로 S pen을 미지원하는 S5e를 제외하고 갤럭시탭A8.0과 갤럭시탭A10.1 사이에서 사이즈 문제로 많은 고민을 했었죠.

 

8인치와 10.1인치가 어느 정도일지 감이 잘 안오더라고요.

여러 블로그와 후기들을 찾아봐도 정확하게 감이 안와서 제가 알려드립니다!

 

저 휴대폰은 무려 고대의 아이폰6s 인데요. 아이폰 6s나 아이폰7 정도 사이즈의 휴대폰을 저렇게 가로로 3개 정도 놓았을 때의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남자 여자를 불문하고 딱! 잡았을 때 한 손에 아주 그립감 좋게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너무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서 더 좋더라구요. 

 

구동하면 무려 세 줄을 차지하는 긴 이름이 다시 한 번 나와줍니다. 

 

 

아래에 이렇게 S펜이 쏙 내장되어 있답니다. 포인트!

 

삼성 태블릿은 16:10의 화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영상을 보는 데에 딱 좋다고들 하죠?

유튜브 보기에 너무 좋네요 와썹맨! 1920x1200 TFT-LCD의 화질도 괜찮은걸요?

 

스펙이 높지 않아서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고사양의 태블릿을 구입하셔야겠지만,

문서 읽기, 문서 작성, 영상 시청, 웹 서핑, 메모 필기와 같은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딱 좋은 모델입니다.

 

 

태블릿 안에 내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S펜

한 손에 잡히는 컴팩트한 디자인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선물,

대학생 신입생 선물,

인강 시청용 저가 태블릿,

부모님 효도 선물,

수고한 나를 위한 작은 선물 💕로

 

"Samsung Galaxy Tab A 8.0 2019 with S pen"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