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리뷰/맛있는 간식

[스타벅스 신메뉴]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온다! 2월의 스타벅스 신메뉴를 먹어보자!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러블리 딸기 라떼 (When Berry Loves Chocolate)

by 신빵- 2020. 2. 11.

2월 스타벅스 신메뉴!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러블리 딸기 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스타벅스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기자기하고 자기만의 개성이 넘치는 개인 카페를 더욱 선호하는데요. 

 

하지만 마케팅은 정말 스타벅스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언제나 지갑이 열리게 하죠! 하하

특히나 신메뉴가 나오면 항상 맛보는 편이랍니다.

 

 

어제는 저녁을 먹고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신메뉴가 출시된 걸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 핑크빛으로 물들었네요!

 

 

"When Berry Loves Chocolate"

 

보기만 해도 달콤하네요. 2월에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걸까요? 달콤한 딸기와 초콜릿의 조화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랑 남자 친구는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러블리 딸기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두 음료 모두 그란데 단일 사이즈로 6,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핑크핑크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왼쪽이 러블리 딸기 라떼이고, 오른쪽이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입니다.

 

음.. 메뉴판에 있는 그림이랑 많이 달라서 조금 당황했어요. 하하

왼쪽 친구는 딸기 양이 적어 보이고, 오른쪽 친구는 초코와 딸기가 마구잡이로 섞여 있는 모습이네요. 

 

 

환경을 사랑합시다! 종이 빨대를 제공해 주시네요.

딸기 과육이 들어 있는 음료이다 보니 굵은 빨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잘 저어 먹으라고 직원 분께서 말해주셨는데,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의 맛이 너무 궁금해서 섞기 전에 한번 맛을 보았습니다. 오묘하네요. (안 섞어서 그럴 거야..)

 

잘 섞어 마시라고 하니 기대를 안고 종이 빨대로 휘휘 저어서 잘 섞어 보았습니다. 

 

러블리 딸기 라떼는 다들 생각하시는 생딸기 우유 맛이에요. 딸기 양이 적어서 조금 밍밍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달지 않고 산뜻한 맛이라 나름 좋았어요. 진한 딸기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초코맛인듯 딸기맛인듯 인지부조화가 왔어요 ㅋㅋㅋ

저도 남자친구도 먹자마자 첫반응은 엥?? 뒷반응은 으엑?

차라리 섞기 전에 딸기맛이 느껴지다가 초콜릿 맛이 연이어 느껴지는 맛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섞이니까 더 오묘하네요.

 

나머지 하나인 로맨틱 딸기 티도 한번 도전 해봐야겠어요.

새로운 스타벅스 신메뉴를 기다려보겠습니다!

 

댓글